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용 8등급대출 가능한곳

by tmvk9dg 2022. 6. 23.
반응형

물가는 점점 오르고 인건비는 계속 오른다는데 내 인건비는 크게 오르지않아 대출을 알아보게 되는 경우 빈번합니다. 특히나 금리도 오르는 만큼 부담이 되는 시기인데요 오늘은 신용 8등급대출 가능한곳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 소액대출

신용등급8등급대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365일 24시간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비상금대출 특성상 저신용자 분들도 연체만 없다면 받으실 가능성이 있는 상품으로 대출 한도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특별히 제출 해야할 서류는 없으며 본인인증만으로 심사 후 결과 까지 빠르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 상품은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신청 가능한 비상금 상품으로 최대 한도 300만원 까지 신청 가능하며 텔레스코어로 평가하여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금리 및 한도는 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최대한도 3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무보증 100% 신용 담보 상품입니다.

 

반응형

 

KB국민은행 햇살론대출

KB국민은행 햇살론대출

8등급대출 상품으로 서민정책상품인 햇살론 대출 또한 있습니다. 대출한도 2000만원 이내에서 가능하며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 신청 가능하며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이거나 신용 하위 20%이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경우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정부정책 상품입니다. 최저금리 연 4%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대출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상품이며 원리금균등상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대출필요서류는 재직및소득 증빙자료,인감증명서,주민등록 등본 등이 필요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만 신용8등급대출 가능한곳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은만큼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는 사실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나 신용이 낮으면 기대출이 없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잘 해결되시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